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따뜻해지는데, 옷장을 열어보면 

대체 뭘 입어야 하나~ 고민이 많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올 봄 트렌드, 데님에 대한 모든 것들!

쇼핑 팁, 유행, 청바지 고르는 법 등등

전부 알려드릴게요 :)



정해진씨와 함께 데님 아이템에 대한 것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올 봄 유행하는 청바지 트렌드

한 번 볼까요? 이렇게 워싱과 데미지가 많이

들어간 청바지들을 볼 수 있네요.



밑단이 접힌 바지들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접힌 밑단의 길이가 자칫 다리를 짧아보이게

할 수 있으니 주의 해야 합니다!




또 아무래도 어머님들은 버클이 들어간

청바지가 불편하실 수 있으니 

밴딩이 들어간 청바지들도 많이 보입니다.


밴딩이 짱짱한지 꼼꼼히 살펴보셔요!




청바지 뿐 아니라 다양한 데님 아이템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청 소재로 만든 의류를 균일가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청남방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이렇게 어깨 부분에 예쁘게 포인트 패치가 달려있네요 :)

이런 포인트 패치가 달려있는 아이템들은

박음질이 잘 되어있는지 잘 살펴주셔요!




이번엔 청자켓!


데미지가 들어간 포인트가 매력적이네요 :-)


헤짐 디테일이 들어간 아이템들 역시

튿어진 곳은 없는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가게 구석에 수상한 봉투가 있네요!

'엄마 디자인'은 뭘까요?



알고보니 가게 디자이너 최금자씨였네요!



가게의 모든 아이템들의 디자인과 판매까지

총괄하신다고 하는데요.


청바지 디자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청바지 고르는 법! 

알아보러 갈까요~?



우선 청바지 잘 고르는 법 첫 번째!!


처음 입었을 때 여유 있는 옷보다는 딱 맞는 옷을 선택한다!


데님 소재 특성상 늘어날 수 있으니

처음에는 딱 맞는 옷으로 구매해주세요 :-)



자 여기 청바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왼쪽은 비교적 무난한 디자인의 워싱이 없는 청바지,

오른쪽은 청바지와 포인트 패치 아이템이 잔뜩 들어간 청바지네요.




워싱이 많이 들어간 청바지는 

아무래도 입으실 때 입체감과 세련미를 살릴 수 있고

워싱이 없는 청바지무난하고 깔끔하게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기호와 상황에 맞게 적절히 고르심 될 것 같아요!



이번엔 데님 원피를 한번 볼까요?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

봄 나들이 갈 때 딱일 것 같아요




청 원피스도 좀 빳빳한 소재부들부들한 소재가 있죠!


부들부들한 소재의 청원피스는 

몸매가 비교적 덜 부해보인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짠!

정해진씨 처럼 개나리색 상의

데님원피스를 입으면 봄나들이룩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_^



이번엔 빅 사이즈 바지 고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빅 사이즈 바지를 고를 땐 

밑위가 긴 바지를 골라주세요!

허리 보다는 허벅지 치수에 맞는 바지를 

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게 끝이 아니다! 

매장 직원 분들과 함께 이번 S/S 시즌 유행 청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할까요?~



우선 첫 번째!

수술 청바지 입니다.


밑단이 딱 일자로 떨어지는게 아닌,

자연스럽게 커팅 된 수술 청바지가 유행이라고 하네요.




두 번째!

바로 제 워싱 청바지입니다.


라이트블루 색에 워싱이 멋스럽게 들어간 

데미지진이 유행이라고 하네요.




세 번째!

바로 누빔 청바지입니다.


일부러 기운 듯한 누빔 포인트가 들어간 청바지가 

올 봄 유행이라고 하네요 :)



이렇게 올 봄 유행 청바지들 유형을 한 번 살펴보았는데요,

영상으로도 한 번 보고 가실까요?


2018년 유행하는 청바지패션을 한눈에! ↓






긴 청바지 뿐 아니라 포인트 패치가 들어간 청치마,

미디움 기장의 청반바지도 잘나간다고 하네요.



생생정보마당에서 소개해드린 매장은

현재 이월상품을 균일가에서 약 50프로 할인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데님은 딱히 유행을 타지 않는 소재니

이월상품이라고 해도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



그럼 올 봄에는 예쁘게 청바지 입고

나들이 가보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MBN포스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MBN 인턴 에디터 이윤희>



<다음 티스토리>

봄 나들이로 제격! '보령'으로 당일치기 여행 떠나자~

新주거 트렌드를 알아보자, '모듈러 주택' !


<MBN 인턴 에디터 이윤희>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아래 배너를 눌러 다양한 포스트를 만나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