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스로 공중부양하는 스피커부터 영화 스타워즈 캐릭터를 닮은 청소기까지.
최근 어린이의 감성을 추구하는 어른들, 이른바 '키덜트족'이 중요한 고객층으로 떠오르면서 가전제품도 '재미'가 중요해졌다고 합니다.
검은색 헬멧부터 낮게 깔리는 목소리까지.
이 로봇청소기는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힘센 악당 '다스베이더'를 따라 만들었습니다.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크리스마스 캐럴.
공중에 붕 뜬 채 돌아가는 '공중부양'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입니다.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냉장고도 나왔습니다.
▶ 인터뷰 : 이승우 / 서울 논현동
- "볼 때 시각적으로 재미가 있는 요소를 좀 더 찾는 것 같아요."
자신의 취미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키덜트족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국내 키덜트 시장 규모는 2016년 이미 1조 원에 이른 상황입니다.
출처 : MBN 뉴스
'이슈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민호, 4년 80억에 삼성행 'FA 2번 155억' (0) | 2017.11.22 |
---|---|
미국 공항서 한국인 85명 단체 '입국거부'! (0) | 2017.11.22 |
[영상] JSA CCTV 공개 '판문점 72시간 다리' 건너 귀순 (0) | 2017.11.22 |
김종대 의원 또 이국종 교수 비판 '인격 테러' (0) | 2017.11.22 |
[단독]'400억 소방헬기' 위급환자 태우고 못 뜬다?! (0) | 2017.11.22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Total
- Today
-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