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하!
덕질하는 게 너무 많은 영덕이와 미덕이가
오늘은 '인생영화'를 추천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당!

영화적인 지식...? 1도 없구요^^
그냥 정말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한 리뷰입니다만, 영화를 사랑하는 마음은 찐입니다♥

그렇다면 저희 두 사람은 무슨 영화를 인생 영화로 뽑았을까요?!

영덕이는 반지의 제왕과 라라랜드
미덕이는 어바웃 타임과 노팅힐

4편의 영화 모두 많은 사람들이 인생 영화로 뽑는 영화들이죠!
이 영화의 어떤 포인트들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같이 얘기 나눠보실래요?

그 ! 런 ! 데
갑자기 저세상 19금 멘트들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아무 말 대잔치가 열렸습니다 팡팡!
이 재밌는 잔치에 함께할 파티원 괌(1/10000)
대체 사랑스러움의 결정체 어바웃 타임 얘기하다가 어떻게 이런 전개가...가능?...ㅎ
모자이크가 웬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덕이는 뒤가 없긔...☆


미덕이와 영덕이의 아무말 대잔치가 궁금하다면???? 클릭하세요

https://tv.naver.com/v/13677935

 

NO지식! NO영양가! '인생영화' 추천했는데 보실?! (feat. 왓챠)

짤이,몽땅! | 영화에 대한 지식? 없습니다 (당당) 그럼에도 만들어봤습니다! 바로바로바로 '인생영화 추천 왓차 편' (그냥 인생영화 추천이라 쓰고, 아무말 대잔치라고 읽는다...) . 반지의 제왕, ��

tv.naver.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