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캄캄한 밤..

비 내리는 거리...

우비를 쓴 낯선 남자

그리고 그의 공격에 쓰러진 

어린아이...!




눈만 감으면 반복되는 

악몽에 시달리는 마성태(현우)


매일같이 성태를 괴롭히는

악몽의 정체는 대체...?!




오늘도 열일하는 미모~*


꽃미모 장착하고

길을 나서는 초홍(윤소희)




알고 보니 그녀는

이 동네 프로 국밥 배달러...?!


자신의 키만 한 국밥을

탑처럼 쌓아 올린 초홍에게

모두 시.선.강.탈!



매일 밤 자신을 괴롭히는

악몽 속에 등장하는 의문의 장소를 찾기 위해

성태는 이곳저곳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중...!

비서가 정리해둔 자료에서

성태의 시선을 빼앗은 한 장소는?




그리고 그와 동시ㅇㅔㅔ..!!!





차에 치이고도 멀쩡한 초홍?!





한편, 살벌했던 초홍과의 

기묘한 첫 만남을 뒤로하고


성태는 자신의 시선을 빼앗은 문제의 장소

어떤 곳인지 알아냈는데…!


그 곳은 바로 국밥집?! 




불황이 뭔가요, 먹는 건가요?! 


끝도 없이 이어진 줄!

끊이지 않는 손님?!




오로지 입소문만으로 

50년째 승승장구~하고 있는 대박집이자,


일명 '마약 국밥'이라고 불리는

단일 메뉴 하나만으로 

손님들을 홀리는 국밥 맛집 of 맛집인 그곳!




(댕~댕~) 

6시가 되면은 문을 닫는다~♪



대박집이라 가능?!

오후 6시면 무조건 영업종료!


'워라밸' 칼 같이 지키는 

신개념 국밥집이라는 것!




"내 국밥~! 아직 다 안 먹었는데...!"


6시를 알리는 종이 울리면

친절하게~ 먹던 국밥 그릇까지 스틸,

편하게~ 들어 올려 강제추방하는 이 곳?! 




이 수상한 국밥집을 찾기 위해 

직접 나선 성태.




그리고 

아무것도 모른 채 성태가 있는

편의점에 들어온 초홍!



또다시 마주칠 위기에 처한 두 사람,

이번엔 무사히 넘어갈 수 있을까요?!






교통사고부터 편의점 업어치기,

알 수 없는 두 번의

잘못된 만남에 이어...


가는 길까지 똑같은 성태와 초홍!


(이거슨 인연 아니면 운명...? )




심지어 

성태가 그토록 찾던 국밥집으로 

들어가는 초홍!




무언가에 이끌리듯

차에서 내린 성태는 한참 동안

국밥집을 응시합니다.


과연 성태와 이 국밥집은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자신을 쫓아왔다고 

제대로 오해한 초홍은 

양동이 한가득 물싸대기를 날려버리는데…!  


(어푸 어푸푸ㅠㅠ)




통성명도 하기 전부터

자꾸 꼬이고 꼬이는 

성태초홍


과연 두 사람의 인연은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까요?!




수상한 국밥집

마녀가 산다?!



본격 미스터리 코믹 연애 소란극

마녀의 사랑이 

궁금하다면?!



매주 수,목 오후 11시 MBN에서  

본. 방. 사. 수!



<다음 티스토리>


무더운 여름 밤♨ *여름철 침구 관리 꿀팁* 대공개!


느껴지는 연륜의 맛, 늙은오이 '노각'으로 맛있는 상차림 만들기!




<MBN 인턴 에디터 김선민>

★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아래 배너를 눌러 다양한 포스트를 만나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