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이 친구들의 괴롭힘 때문에 아파트 8층에서 뛰어내려 다친 안타까운 사건을 19일 보도했습니다.
이 학생이 지니고 있었던 유서에는 자신을 도와주지 않는 어른들을 향한 원망이 담겨 있었습니다.

 

 

 

같은 반 학생 3명에게 지속해서 괴롭힘을 당해 아파트 8층에서 뛰어내린 12살 초등학생 김 모 군.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시신경 손상 등으로 평생 후유증을 안고 살아가게 됐습니다.

 

그런데 김 군이 11월 스스로 목숨을 끊기로 작정한 뒤 유서형식으로 작성한 종이에는, 어른들을 원망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어른들은 어린이들을 무시하고, 입으로만 선한 말을 하는 악마'라고 표현한 내용 등이 적혀 있었습니다.

 

김 군의 어머니는 "아들이 1학년 때부터 가해 학생들에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고, 수차례 학교 측에 조치를 요구했지만 묵살당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교 측은 사건을 축소·은폐하려 했다는 의혹들을 모두 부인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김 군을 향한 가해 학생들의 괴롭힘에 대해 짓궂은 장난 정도로 생각해왔다고 해명했습니다.

 

▶ 인터뷰(☎) : 해당 학교 관계자
- "사소하게 있었던 다툼들이에요. 담임선생님은 꼭 학폭위를 열어야 한다고 인지를 안 하셨고요. 6학년 남자아이들 장난이 특히 심하잖아요."

 

경찰은 담임교사와 가해 학생 3명에 대해 조사를 12월 안에 끝낸 뒤 처벌 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출처 : MBN 뉴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