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예전 한 광고에서 이런 말이 있었죠?

여러분 모두 부자 되세요~

부자가 되고 싶은데 현실은 녹록하지 않네요.

 

 

오늘은 성공한 연예인 사업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연예인들의 사업 성공 비법을 잘 참고해보세요~

 

 

 

 

사업으로 흥한 연예인들의 특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쇼호스트 권미란 씨는 첫 번째로 헝그리 정신을 뽑았어요.

반드시 성공시키고야 말겠다는 의지가 중요해요.

 

 

 

두 번째는 사업의 주인공은 자신이라는 것!

자신이 맡은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것을

공부하고 꿰뚫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에요.

 

 

안문숙 씨가 성공한 이유 첫 번째!

 

 

 

안문숙 씨가 홈쇼핑에서 성공한 원인 중 하나가 진솔한 모습이라고 해요.

진솔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고객들의 호감도를 상승시켰어요.

 

 

 

안문숙 씨는 2010년 어머니와 함께 김치 사업을 시작했어요.

보통 연예인들은 자신의 이름만을 빌려주지만,

안문숙 씨는 직접 대표를 맡아서 사업 전반에 관여했어요.

 

 

 

특히나 평범하게 전통의 손맛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계량화된 레시피로 같은 맛을 제공하겠다는 것을 홍보했어요.

 

 

 

 

그렇게 함으로써 안문숙 씨의 김치 사업은 아주 잘 되었다고 해요.

처음부터 김치 사업이 성공하였지만,

첫 시즌 판매 후 리뉴얼 기간 2이나 가졌어요.

 

 

 

 

그 이유가 배추를 선정하는 것과 양념 비법,

공장의 위생 상태, 유통 과정까지 꼼꼼히 준비하기 위해서였다고 해요.

 

 

 

그 때문인지 리뉴얼 된 김치는 다시 3회 연속 매진!

 

 

 

그 매출액이 12이나!

 

 

 

 

문화 평론가 김갑수씨는 안문숙 씨의 이미지와

김치가 잘 어울려서 더 성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어요.

 

 

 

홈쇼핑 상품도 사람의 인생처럼 전성기와 쇠퇴기가 있다고 해요.

안문숙 씨가 전성기와 쇠퇴기의 갈림길에 있던 상품에 구원투수로 나섰어요.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까요?

 

 

 

단기간 100 매출!

 

 

총매출액 1300 원 기록!

 

 

 

안문숙 씨가 성공한 이유 두 번째!

 

 

 

안문숙 씨의 거침없고 솔직한 모습이 고객들에게 통한 것 같아요.

 

단순히 팔 목적으로 나온 것이 아니라 해당 제품이

너무 좋아서 나온 것 같다고 고객들이 느끼게 했어요.

 

 

 

 

이런 안문숙 씨 말고 홈쇼핑에서 활약하는 연예인들도 많아요.

 

 

 

 

특히나 그중에서 왕영은 씨가 대표적인데요.

 

왕영은 씨의 홈쇼핑 성공 요인이 무엇일까요?

 

영상을 통해서 같이 확인해 보시죠~

 

 

 

  

 

오늘은 연예인들의 사업 성공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연예인들의 성공 비법이 일반인들의 성공 비법과

같을 수는 없지만 배울 점은 많을 것 같아요.

사업하시는 분들 모두 성공해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 다음 티스토리 >

 

배추, 어디까지 먹어봤니? "만능 배추절임" 200% 활용하기!

 

새콤 달콤한 '유자차'와 고소 담백한 '땅콩 주스' 오늘 한 잔 어때요?

 

 

 

< MBN 인턴 에디터 김동후 >

 

★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아래 배너를 눌러 다양한 포스트를 만나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